사랑의 바자회

중앙일보와 중앙방송이 주최하고 아시아나항공이 특별 후원해서 2009년 12월 12일 열리는 ‘사랑의 바자회’ 행사에 우리 재미대한산악연맹 임원및 관계자 여러분이 함께 참여하고 동참 하실수 있기를 바랍니다.

본인의 체취와 사연이 담긴 애장품들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증함으로써 우리의 따스한 마음이 연말 연시에 한인사회에 즐거운 바람을 불어 넣을수있고 우리연맹이 지역사회에서 진행되는 봉사사업에 함께 동참하는 모습을 보여줄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우리가 보내는 기증품이나 금품들은 다른 한인인사들의 기증품과 함께 중앙일보 웹사이트(koreadaily.com)를 통해 미리 공개되고 행사 당일 경매로 판매된다. 이렇게 얻어진 수익금은 전액 봉사단체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된다.

한편 ‘사랑의 바자회’에서는 기증품 경매 이외에도 기업ㆍ단체의 장터가 서며 올해 새로 만들어진 ‘가족 장터’의 경우 가족별로 물건을 판매한 후 일정액(50%)을 기부하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본인이 소장하고있는 등산장비나 산행에 관계된 물품을 기증하면 한인사회에 등산인구의 저변확대에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봅니다.
여러분이 소장하고계신 많은 물품이나 금품이 재미연맹의 이름으로 기증되어 우리연맹의 대외 인지도 향상에도 도움이될수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 2009 사랑의 바자회

▷일시 : 12월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장소 : 중앙일보 사옥 앞(690 Wilshire Pl. LA)
▷내역 : 기업.단체 장터 가족 장터 명사 기증품 경매 체험관 재활용 센터
▷자세한 정보:http://lovebazaar.koreadaily.com(참가 및 기부 신청 등)
▷문의: (213)368-2577 2638

사무국

작성자: 사무국